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비주얼4

"강동아트센터 <고객센터> 기간제 근로자 모집 공고" 상세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강동아트센터 <고객센터> 기간제 근로자 모집 공고

  • 작성일2012-06-19
  • 작성자슈퍼관리자
  • 조회수8506

강동아트센터에서는 문화 예술을 사랑하는 「기간제 근로자」를 다음과 같이 공개 모집하오니 많은 응모 바랍니다.

                                            2012.   6.   .

                                              서울특별시 강동구청장


1.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가. 모집분야 및 예정인원 : 총3명
    - 채용분야 : 고객센터
    - 채용인원 : 3명
    - 담당업무
      ㅇ 대극장, 소극장, 아트갤러리 공연, 전시 안내, 예매 및 회원 관리
      ㅇ 고객센터 방문객 및 전화 응대, 공연 전 후 매표소  운영
      ㅇ 온라인통합시스템(티켓예매ㆍ발권시스템) 관리 및 운영
      ㅇ 홈페이지 운영(공연등록, 회원관리 등)
    - 자 격 요 건
      ㅇ 만18세~만50세(1961~1993년생)이하 인 자
      ㅇ 전산 활용가능한 자(각종 OS 및 컴퓨터활용능력 우대)
      ㅇ 공연 일정에 따라 탄력 근무가 가능한 자
      ㅇ 공연 관련 매표 업무에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 우대
  나. 근무장소 : 강동아트센터
  다. 근무기간 : 2012.7. 2 ~ 2012. 12. 31

2. 임금 및 근로조건
  가. 임금단가 : (일급 42,240원), 시간외수당 별도, 4대보험 가입 
  나. 근무시간 : 주5일, 8시간(09:00~18:00)
     ※단, 공연일정과 시간에 따라 근무일정, 휴무일 및 근무시간은 변경될 수 있음

3. 접수 및 채용일정
  가. 접수기간 :  2012. 6. 19(화) ~ 6. 25(월) 18:00까지
                     (방문접수는 근무시간에 한함, 토·일 휴무)
  나. 접수장소 : 강동아트센터 2층 기획운영사무실 (서울특별시 강동구 동남로 870)
  다. 접수방법 : 담당자 이메일(yujinlee@gangdong.go.kr) 또는 방문 접수 
  라. 제출서류 ① 응시원서 1부.
                     ② 이력서 1부.
                     ③ 자기소개서 1부.
                     ④ 경력증명서(경력자에 한함)
 ※ ① 응시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양식은 강동아트센터(http://www.gangdongarts.or.kr)
      또는 강동구 홈페이지(www.gangdong.go.kr)에서 출력 가능
    ② 경력증명서, 전산자격증은 원서 접수시 제출 (미제출시 불인정)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강동아트센터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제한 안내
다음글 <살롱콘서트 아톡(Art-Talk)>, <렉쳐콘서트> 티켓오픈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