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비주얼12
"강동문화재단-추계예술대학교 업무협약 예술교육 확장 및 지역사회 기여를 위한 활동 확대" 상세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강동문화재단-추계예술대학교 업무협약 예술교육 확장 및 지역사회 기여를 위한 활동 확대

  • 작성일2021-06-15
  • 작성자강동문화재단
  • 조회수1936

강동문화재단-추계예술대학교 업무협약

예술교육 확장 및 지역사회 기여를 위한 활동 확대



()강동문화재단(이사장 이정훈, 대표이사 이제훈)과 추계예술대학교(총장 임상혁)는 지난 23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강동문화재단과 추계예술대학교는 문화예술 인재 양성과 예술활동을 통한 봉사, 지역사회 기여를 위한 상호 협약을 체결하였다.

 

()강동문화재단 이제훈 대표이사와 추계예술대학교 임상혁 총장은 협약식에서 강동문화재단의 축적된 문화예술 프로그램과 추계예술대학교가 배출하는 인재가 만나 강동구를 비롯한 지역사회에 활발한 기여활동을 전개하기로 합의하였다.

 

이를 위해, 추계예술대학교는 연중 실시하는 11개 학과의 공연과 전시활동 협력, 재학생과 졸업생의 현장실습, 지역봉사활동 연계 등 현장성을 강화하는 교육 확장 방안을 강동문화재단과의 협력 방안으로 제안하였다.

 

강동문화재단의 임동철 본부장, 최재두 경영지원팀장, 조현주 문화사업팀장, 김승미 공연전시팀장, 오성의 도서관팀장은 추계예술대학교의 시설과 교육 프로그램을 둘러 보고 향후 협력 프로그램 수립을 위한 기초 자료를 수집하였다.

 

협약에 따라 재단과 대학은 대학 재학생 및 졸업생의 재능기부 및 사회봉사 기회 제공 재학생 재능기부, 현장학습 등 대학의 자원과 재능 지원 등 실질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강동문화재단 이제훈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그간 축적한 경험과 노하우를 상호 교류해 강동구의 문화예술 증진에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1974년 설립된 추계예술대학교는 예술교육을 통하여 사회 기여를 실천하려는 예술가들을 배출한 서울 유일 예술대학이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강동구립도서관 온택트(Ontact) 도서관 서비스 시행
다음글 제26회 창무국제공연예술제 개막작 춤으로 치유하는 굿판 <Here> 온라인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