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비주얼12
"강동구립 강일도서관, ‘1관1단 사업’ 참가자 모집" 상세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강동구립 강일도서관, ‘1관1단 사업’ 참가자 모집

  • 작성일2021-06-28
  • 작성자강동문화재단
  • 조회수1681

강동구립 강일도서관, ‘11단 사업참가자 모집

 

그림책 제작 프로그램 숨쉬다, 그림책운영

강동구 거주 성인 대상, 324일부터 온라인 접수



강동문화재단(이사장 이정훈, 대표이사 이제훈) 소속 강동구립강일도서관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도서관문화진흥원에서 주관하는 2021년 도서관, 박물관, 미술관 11단 사업」』의 시행기관으로 선정되어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11단 사업은 도서관 내 문화예술인 동호회를 활성을 위한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강일도서관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은 숨쉬다, 그림책으로, 그림책 창작에 관심이 있는 성인을 대상으로 그림기법과 글쓰기 등 그림책을 만드는 전반적인 과정에 대해 배우고 직접 자신의 그림책을 발간하는 독서문화예술 프로그램이다. 발간된 그림책은 강일도서관 내 전시 공간을 통해 전시하여 주민과 공유하는 장도 마련할 계획이다.

 

이 프로그램의 모집 정원은 성인 10명으로 324()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수업은 45()부터 927()까지 매주 월요일 오전 10~12, 26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강일도서관 측은, 코로나19 감염확산을 우려하려 온라인 화상프로그램(ZOOM)으로 진행하고 상황에 따라 대면 모임을 병행하여 적극적인 소통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강일도서관 관장은 그동안 위축되어 있던 지역 내 독서·문화 커뮤니티가 다시 활발하게 운영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지역주민들이 독서·문화예술 활동을 활발히 펼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강동구립도서관 홈페이지(http://www.gdlibrary.or.kr/) 또는 강일도서관 밴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전화(02-427-4004)로 문의하면 된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강동문화재단 -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 간 업무협약 체결
다음글 강동문화재단 ‘문화감동 공연 시리즈’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