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비주얼12
"강동문화재단 ‘강동아트랩’ 참가자 모집" 상세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강동문화재단 ‘강동아트랩’ 참가자 모집

  • 작성일2021-06-28
  • 작성자강동문화재단
  • 조회수1700

지역 문화예술 상생 발전을 위한 연구모임

강동문화재단 강동아트랩참가자 모집


강동문화재단(이사장 이정훈)2021년 강동구의 지역문화예술 발전방안에 대해 지역의 예술가와 지역문화전문가들과 직접 교류, 소통하며 이야기 나누기 위한 지역문화 발전을 위한 토론 모임 <강동아트랩>을 추진할 예정이다.

 

강동구의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다양한 아이디어와 이야기를 나누는 <강동아트랩>은 지역의 문화예술전문가들이 참여하여 장기적인 관점에서 강동구의 문화예술발전을 위해 영역을 세분화 하고 발전 방안에 대한 논의를 위한 장으로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예술인들의 제안에 의해 기획되었다.

모임을 통해 강동 문화예술에 대한 아이디어 정리, 주제 선정부터 참여자들이 주도적으로 진행 할 수 있도록 하여 발전 방안에 대해서도 심도 있게 논의 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신청서 작성은 강동문화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있는 <강동아트랩> 모집 공고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첫 모임은 2021524() 강동아트센터 스튜디오#3에서 진행 예정이다.

 

강동문화재단은 관계자는 강동문화재단에서 지역의 문화예술인과 지역문화 전문가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싶어 마련한 자리이다. 강동의 예술가들이 주체적으로 이끌어가는 자리이니 만큼 지역의 요구사항에 대해 조금 더 구체적으로 알 수 있을 계기라고 생각한다. 강동구의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장기적인 관점에서 다양하고 많은 의견이 나오기를 기대한다.” 라고 하며, “앞으로 더 많은 지역문화를 지원하여 강동구 문화예술이 발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들을 전개할 예정이며, “이번 <강동 아트랩>에도 강동구 예술가와 지역문화전문가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이나 일정은 강동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재단 문화사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재)강동문화재단 지역주민 합창 단원 모집 <합창으로 만나는 우리, 강동은 ‘사랑’입니다>
다음글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강동문화재단 <새봄음악회> 공연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