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비주얼8
"[ 기타 ] 전기차충전기(완속용) 설치 재 건의" 상세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파일 정보를 제공합니다.

답변완료

[기타]전기차충전기(완속용) 설치 재 건의

  • 작성일2022-06-02
  • 작성자주광로
  • 조회수1989
이전에 전기차충전기(완속) 설치에 대해 건의한 바 있습니다. 그동안 충분한 시간이 지났으나 해결하려는 노력이 없는 것 같아 다시 건의 올립니다. 강동아트센터는 공공기관입니다. 공공기관에는 주민을 위해 전기차충전기가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전기차충전기 설치는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신청만 하면 빠른 시간내 설치를 해 줍니다. 정부의 정책이기도 하고요. 이곳 강동아트센터 주차장은 넓기도 하지만 늘 차가 가득합니다. 주민을 위한 공공기관이기도 하고 주차사업도 하고 있지요. 물론 주차하는 사람들이 다 강동주민은 아닐 수 있으나 역시 강동아트센터 고객입니다. 주차된 차들을 보면 전기충전이 필요한 차들이 적지 않게 있습니다. 급속전기충전이 필요한 완전 전기차도 있으나, 완속전기충전이 필요한 하이브리드 차량도 있습니다. 이미 강동아트센터는 완속용 전기차충전기 설치 공간이 있었습니다(고장으로 사용하지 않음). 그리고 그 옆에 관용차 전용주차구역이 있습니다. 정부의 적극 권장사업인 전기차보급으로 충전기 설치는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아트센터는 고객도 많고 주차 차량도 많고, 더욱이 공공기관이므로 이러한 정부의 사업에 적극 참여를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다시 한번 (완속용)전기차충전기 설치를 건의드립니다. 추가: 서면으로 답변을 주세요. 개인전화로 건의자에게 전화하는 것은 지양해 주세요. 부담스럽습니다.

답변이 완료되었습니다.

  • 답변자강동문화재단
  • 답변일2022-06-07 15:27

안녕하십니까?  강동아트센터 시설담당 권신입니다. 

주○○님께서 지난 06월 02일 고객의 소리를 통해 건의하신 전기차 충전기에 대한 민원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현재 강동아트센터 지하주차장에 급속충전기 50KW(1시간 충전시 자동종료)*2대, 완속 충전기(7kw)(5~6시간 소요)*1대(원격관리가 안되는 구형 모델이라 정상운영이 불가능) 설치 운영 중입니다.

강동아트센터에서는 전기차 이용 시민들에게 보다 촘촘한 충전 서비스 제공 및 충전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완속 충전기(kw) 2대, 고속충전기 2대 한전에 신청하여 시공업체 현장답사 실시하고 설치 진행중입니다.

더 많은 주민들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전기 충전설비를 추가 설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강동문화재단 경영지원팀(☎ 02-440-0535)으로 전화주시면 성심성의껏 안내해드리겠습니

전기충전기(완속) 설치에 소중한 고견을 주신 주○○님께 감사드리며, 댁내 가정에 항상 행복과 건강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예매시 다둥이 할인에 대한 문의건
다음글 강동아트센터 다신 안올것같습니다.